드디어 아이 개학 후 첫 운동을 시작했어요

2024. 3. 7. 17:25로리맘 챌린지/운동챌린지

반응형

정말 운동은 어려운거 같아요 저에게는 말이죠..

맨 처음 챌린지맘 시작할때 운동때문에 챌린지 해보자 라고 으샤 하면서 마음을 먹었는데요 운동이란 하면 참 좋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마음오 좋고 말이죠 그런데 운동을 하려고 마음 먹을때가 가장 힘든거 같습니다. 

울 아가들이 3월 4일에 개학을 했는데 그 날부터 사실 운동 하리라 마음을 먹었거든요.. 

아이들 등교 하면서 이제 운동 갔다오자를 외쳤는데요.. 

'가자'
'잠시만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는데..' 라며 안갈 구실을 만들죠..
'이제 진짜 가야지'
'아 가기 정말 싫다..'
하며 밍기적 거리다가 시간이 흐르고 흘러..
'아 오늘 진짜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 그럼 내일 가야겠다..'

를 어제까지 반복 했네요 

그리고 대망의 오늘... 
오늘도 그런 패턴으로 갈 상황이였습니다만... 
아이 등교 시켜주고 집에 와서 살짝 놀아주고 그런다음 운동을 억지로 갔었죠... ㅎㅎㅎ 
그리고 오늘 도서 반납이 있어서 반납하고 다른 도서관에 상호대차가 있어서 그거 가지러 갔다가 둘째 아이 픽업해오고... 그랬네요..

둘째 데려와서 둘째 학원 보내고 점심먹고 나니 둘째가 돌아와서 둘째랑 살짝 놀다가 보니 첫째 오고 둘째는 학원 갔네요..

--하고 -- 했네요 가 반복입니다 ㅋㅋ 여튼.. 오늘은 사람답게 산거 같습니다.

저의 노력들이 다른 기기에 있어서 사진 첨부를 못하고 있습니다만... 오늘 러닝머신(러닝머신인데 저에게는 웤머신입니다 ㅎ) 20분 꽉꽉 채워서 하고 팔 근력 운동도 하고 왔습니다.

글로 브이로그를 쓰고 있네요 ㅎㅎㅎㅎ

내일도 운동을 할 생각 입니다만 조금 일찍 가야 겠어요... 

오늘은 운동 해야지... 운동 가야지.. 라고 이야기 하고 또 1시간을 밍기적 거렸네요.. ㅜㅜ 
이젠 운동을 좀 더 빨리 갔다올 예정입니다. 

추가로 사진 첨부까지 완료~~ ^^

반응형

'로리맘 챌린지 > 운동챌린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 내산 닌텐도 스위치 우리집 트레이닝 근력 유산소 운동 게임 홈트  (1) 2024.02.12
또 다시 DAY5  (1) 2023.12.22
또 다시 DAY4  (0) 2023.12.21
또 다시 DAY3  (1) 2023.12.20
또 다시 DAY2  (0) 2023.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