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보카 5일째 도전중

2023. 5. 10. 21:39로리맘 챌린지/영어챌린지

반응형

리그에서 2등까지 올려놨는데.. 5분전에... 2등을 뺏겼다고 알림이 왔다.. 아.. ㅜㅜ

말해보카가 은근 경쟁을 불붙게 하긴 한다. ㅎㅎ

울 신랑이 먼저 말해보카를 했는데... 돈내고 해야 한다고 하길래.. 영어를 뭘 돈내고 하니?? 라고 이야기 했는데... 울 아드님 시켜보라는 말해... 얼떨결에 2인세트? 로.. 말해보카를 하게 되었다. ㅋㅋㅋ

(그러니깐 말을 조심해야 한다. ㅋㅋ 돈내고 왜 하냐고 하면서 나도 돈내고 하고 있으니 말이다. ㅋㅋ)

또 해야 하긴 하는데.. 내일 6:30에 운동을 가려면.. 2등을 그 분께 드려야 겠다.. ㅋㅋㅋㅋ

내일.. 6:30에 운동하러 갈 수 있기를..

from scratch 라는 말을 지금도 쓰는지 모르겠다.

disclose와 incident가 왜이리 안 외워지는지.. ㅜㅜ 슬프다.. 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