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캐스트 4 4k

2024. 2. 15. 16:34라이프스타일 트렌드/내돈내산 제품리뷰

반응형

우리집에 빔프로젝트가 하나 있는데 거의 틀지도 않았네요. 그러다가 아이가 tv를 원해서 tv 기분만 내 주려고 구글 크롬캐스트를 샀습니다. 4k라고 했는데 역시 오래된 빔이라서 4k까지 나오지 않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선명하긴 해요.. ㅎㅎㅎ 
(요래 흰색  글씨만 선명합니다)

구글크롬캐스트는 설정하는데 시간이 엄청 많이 듭니다. 제가 이것저것 다 설치 해서 그런가요?? 
그건 아닌거 같은데 동기화 과정에서 시간이 많이 지납니다. 

그래도 리모콘도 있고 해서 너무 좋네요... 
아주 아주 가끔씩만 틀어줘야 겠어요..

우선 유튜브는 설치 완료 된 상태고요... 넷플릭스를 아직 설치 하지 않았답니다. ㅋㅋ 

넷플릭스만 되면 자기 방에서 이젠 나오지 않을꺼 같아서 말이죠.. ㅎㅎㅎㅎ 

좀 있다가 웅진북클럽패드와 미러링을 한번 해봐야 겠어요... 우선 제 폰에만 깔아놨는데 나중에 아그들 폰에도 깔아줘야 할지는 생각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 

좀 더 만져본 후에 자세한 후기 알려 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