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기다렸다 ios17

2023. 9. 13. 13:56라이프스타일 트렌드/데일리 브리핑

반응형

애플 이벤트는 저희 집에 작은 축제입니다.

로님이 애플 제품을 정말 좋아하고요 저도 물론 좋아합니다. 

리님은.. 그냥.. 엄마꺼나 오빠꺼 쓰던걸 받으니 애플 제품을 받는거라.. 애플에 관련이 없진 않습니다.

로리파는.. 삼성이라.. 로리파를 제외한 저의 가족을 작은 축제입니다.

 

사실.. 이번에는 아이폰15 애플워치는 로님이 기대한 제품이고요.. 저는 이미 아이폰도 14프로로 바꿨기 때문에 그닥.. 이번에는 바꿀 생각이 없습니다. 한.. 3년 지나면 다시 애플병이 나올꺼 같긴 해요.. ㅎㅎ 

저는.. 이번에 가장 기대 한 것은.. ios17 입니다. 지금도 퍼블릭버전을 쓰고 있긴 하지만.. 저널 기능을 완전 기대 하고 있거든요

애플 이벤트에서 일기앱을 별로 떠들어 주지 않아서 안나올까봐 살짝 걱정했어요..

하지만... 애플 홈피에 가보니.. 저널 앱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떡 하니 이야기를 해주네요..

이 앱이 나오면.. 다른 서드파티앱들은 이제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서 안타깝기도 하는데 저는 애플사용자고 애플에서 이런 좋은 기능의 앱을 무료로 제공해준다면 바로 고마워 하죠.. 

그런데 이 기능을 쓸 수 있을 때는.. 올해 하반기 라고 합니다.

예전에 프리폼이라는 앱을 그리도 기다렸는데.. 그때도 하반기에 나온다.. 뭐.. 그랬을꺼예요.. 그때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실제로 프리폼을 잘 쓰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많이 기다려집니다.

애플의 모든 기능을 제대로 잘 활용하고 싶어서 작년에 노트북도 바꿨습니다. ㅎㅎㅎ 

메모장, 미리알림, 프리폼 등 열심히 잘 쓰고 있는데요 이번 일기앱이 나온다면.. 완전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네요..

더 많은 기능을 보고 싶으시다면

https://www.apple.com/kr/ios/ios-17/

 

iOS 17

다채로운 신기능이 가득한 iOS 17. 당신의 개성을 듬뿍 담아 소통하고, 보다 편리하게 콘텐츠를 공유하고, iPhone 전체 화면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www.apple.com

애플 공홈에 가시면 설명이 잘 나와 있더라고요...

시간이 되면.. ios17을 퍼블릭으로 쓴 사람으로써 기능도 블로깅 하도록 하겠습니다.

ios17 정식 버전은 오는 19일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