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활동지 다운 받는 싸이트

2023. 9. 12. 16:13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반응형

https://modu.museum.go.kr/?locale=ko

 

국립중앙박물관 교육플랫폼 - 모두

모두 플랫폼은 국립중앙박물관과 13개의 소속 박물관의 교육 콘텐츠를 탐구하고, 배워보고,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박물관 교육 프로그램 신청, 교육 콘텐츠 검색, 퀴즈와 의견 나눔 교육통합

modu.museum.go.kr

요즘 아이들 데리고 박물관에 많이 가죠??

어디 박물관을 가야 잘 봤다고 소문이 날까... 하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로님만 아니면 리님 데리고 박물관 이곳 저곳 찾아다니면서 경험을 쌓게 해주고 싶은데 말이죠...

지금 포스팅 하는 순간에도 우아.. 이런 곳이 있었어? 하면서 지금 리님과 함께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탐구해요, 배워봐요, 함께해요, 모두소개 로 나눠져 있는데요..

지금은 배워봐요 페이지 입니다.

국립박물관의 모든 프로그램이 여기에 다 있어요... 신청도 가능 합니다. 

 

제가 잠시 건너 뛰었는데요 탐구해요 페이지에 가면 국립박물관 활동지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활동지들을 보면서 박물관 투어 계획을 세울때 아주 좋은 가이드가 될 꺼 같네요

탐구해요 에서 관련 동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 탭에는 O,X퀴즈도 있습니다.

옆에서 우리 리님이 함께 보고 있는데요 막 하고 싶어 하네요.. 

박물관이 살아있네요 ㅎㅎ

그정도로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싸이트이기에 꼭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