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2024. 3. 4. 17:43라이프스타일 트렌드/데일리 브리핑

반응형

개그맨 김신영이 KBS로 부터 전국노래자랑 MC 하차를 일방적으로 통보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 하차는 제작진에게도 사전협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하차 소식은 살짝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이 자리에 개그맨 남희석씨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사실 남희석씨도 마음이 좀 그렇겠습니다. 후배 자리에 들어가는 건데 말이죠.

사실 먹고 사는 일에 선후배가 어디 있겠습니까만 그래도 제가 보기엔 모양새가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남희석씨도 난처하게 된 거 같습니다.

KBS에서 왜 그런 결정을 내렸는지 궁금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김신영 일방적 하차 통보받아

‘전국노래자랑’(KBS1) 진행자 코미디언 김신영이 한국방송(KBS)으로부터 일방적인 프로그램 하차를 통보받았다. 이번 진행자 교체는 제작진과 사전 협의 없이 급작스럽게 이뤄진 것이라 논란이

www.hani.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