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아마존웹서비스

2024. 3. 3. 15:29라이프스타일 트렌드/데일리 브리핑

반응형

3년전에 아마존 주식을 샀었는데요 너무 수익이 나지 않아서 팔았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이 왜 뜨는지도 몰랐었습니다. 다만 아마존에서 클라우딩 서비스를 한다는 것만 알았죠.. 그냥 구글 드라이브 등 이런것만 생각 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해외 주식을 시작한 몇개월 전에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존이 AI의 선두주자라는 것을 말이죠.. ㅡㅡ^ 그래서 3년 전에 해외 큰손들이 아마존을 왜 칭송 했는지 말이죠. 제가 산 그 때가 아마존의 바닥이였습니다. ㅎㅎ 그냥 자고 일어나면 땅을 파고 있던 아마존 주식이였죠 ㅎㅎㅎ

AI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지금 알게 되다니 말이죠.. 제 해외 주식중 땅을 치고 후회 할 만한 것들이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아마존이고 하나는 엔비디아이 였었죠 ㅎㅎㅎㅎ 엔비디아이도 자고 일어나면 굴 속을 들어가고 있던 그 시점이였습니다.

여튼 흑역사는 이 쯤 이야기 하고


아마존웹 서비스 AWS가 국내 LG유플러스와 AI사용 극대화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AI, 챗GPT 주식은 SK텔레콤, 코난테크놀로지 등이 있는데요 엘지유플러스도 이제 본격적으로 AI를 대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WS와 손잡은 LG유플러스, AI 활용 극대화나선다

▲황현식(왼쪽) LG유플러스 대표와 캐서린 렌츠 AWS 산업부문 부사장이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24’에서 인공지능(A

www.etoda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