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데이: 신작

2024. 2. 28. 13:35라이프스타일 트렌드/데일리 브리핑

반응형

2월 27일,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데이'를 맞아 '포켓몬 프레젠트' 라는 특별 방송을 통해 흥미로운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이 중에서 주목받은 소식은 포켓몬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포켓몬 레전드: Z-A'의 발매입니다. 이 작품은 2013년 닌텐도 3DS로 출시된 '포켓몬스터 X·Y'를 기반으로 하며, 미르시티라는 게임 중심지를 배경으로 한 매력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닌텐도는 SNS를 통해 '포켓몬 레전드: Z-A'가 미르시티를 중심으로 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전설의 포켓몬'과 칼로스 지방의 전설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메가 진화의 로고가 등장하여 귀환을 예고했습니다.

'포켓몬 레전드: Z-A' 2025년에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포켓몬 프레젠트에서는 포켓몬 TCG 모바일 버전인 '포켓' 발매도 예고되었습니다. 포켓몬 TCG 개발사 크리쳐스의 키타노 유지 대표는 "자유 시간에도 재미를 느낄 있도록 새로운 룰을 도입했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가능한 새로운 도전에 도전하고 있다" 설명했습니다. '포켓' 올해 내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포켓몬 데이는 시리즈 작품이 발매된 날을 기념하는 날로, 이를 통해 새로운 신작과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포켓몬 컴퍼니, '포켓몬 레전드 ZA' 출시 발표…내년 스위치서 공개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포켓몬 컴퍼니가 최신작 \'포켓몬 레전드 ZA\' 출시를 발표했다고 27일(현지시간) 엔가젯이 전했다.포켓몬 컴퍼니는 이날 포켓몬 데이(게임 첫 출시 기념일)를 맞아 진행

www.digitaltoda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