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2 애플케어플러스 (애케플) 전화로 가입하기

2023. 11. 9. 11:34로리맘 챌린지/재능기부

반응형

우리 로님를 위해 에어팟 프로와 프로2를 교환했었다. (나는 막귀라...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다.)

 

자동차도 업글을 하면 하위버전으로 절대 못내려 오듯 에어팟도 그랬다..

프로2를 쓰다가 프로를 쓰면.. 이거 고장 난거 아냐? 왜이리 잘 안돼?? 라며 불만을 품었다.

 

노켄 기능이 가장 아쉬웠다. 

그래서 에어팟 프로 2를 질렀다. 

 

예전 친정오빠에게 에어팟2를 줬었는데 그걸 울 리님 주고 프로를 친정오빠에게 줬다. (에어팟2에서 프로하면 신세계라고 생각될 것이다.. ;; 오빠 미안.. ^^;;) 그래도 리퍼 받고 착용 하지 않은 새거였으니 양심의 가책은 조금만 받겠다.. ㅎㅎ ;;; (당근에 팔아도 9-10만원 선입니다 오라버님.. ;;)

 

여튼.. 저는 직구로 구입했고

그렇기 때문에 구입시기가 걱정이였는데요 나의 지원 탭에 가면 구입한 날짜를 제가 수정 할 수 있더라고요..

 

요기 보면 제가 전에 포스팅 했던 것이 있어서 링크 달아 드립니다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케어 가입여부 확인방법

https://support.apple.com/ko-kr/my-support 나의 지원 - 공식 Apple 지원 고객님께 맞는 최적의 지원 옵션을 찾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여기 들어가서 이렇게 나옵니다 그러면 애플 아이디

velys.tistory.com

구입한 날짜를 여기에서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애플에 전화를 합니다.

애플 매장 가셔서 해도 되는데요 저는 가려고 마음 먹었다가 날씨도 춥고 귀찮아서 전화로 애케플 신청 했습니다.

 

에어팟 프로 2는 구입후 60일 이내 애케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시 전화번호는 

080-333-4000 입니다.

 

애케플 가입 할때는 아마 5-6분 이면 가능 할껍니다.

저는 애플 아이디 찾느라 상담원이랑 통화 시간이 늘어나서 11분 소요 되었습니다.

 

애케플 가격은 6.9만 입니다.

 

리퍼는 횟수 제한이 없고 리퍼당 4만 이였던 거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쓸때에도 양품을 받았고 프로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보증이 끝나기 한달 전쯤 운동 후 빨래를 돌렸는데 운동복에 에어팟 프로가 ㅠㅠ 

 

그래서 사망 하셔서 리퍼 받았습니다. 중고로 산 가격이긴 하죠.. 그래도 뭐... 리퍼 받긴 했으나 그래도 새제품 이니깐요.. 

중고거래 하는 것 보단 낫죠... 

 

앗.. 

가장 중요한 건 시리얼 번호를 알아야 하는데 아까 나의 지원에도 내 기기의 정보가 다 나와있고요.. 아니면 에어팟프로를 아이폰과 연결 한 상태에서 세팅에 들어가서 에어팟 프로 탭에 들어가보시면 일련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상담원에게 그 일련번호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못찾겠다 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다시 알려줄 것 입니다.

상담원은 정말 침착하게 오랜시간 기다려 주니깐 걱정 하시지 말고 느긋 하게 (?) 찾으셔도 됩니다.. ^^

 

에어팟 프로는 배터리 때문이라도 에케플을 가입하셔도 좋을 꺼 같습니다. 

에어팟을 4년 넘게 쓸 수 있는 마법 같은 장치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