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자, 사장학개론, 불편한 편의점, 성취하는 뇌 (읽은책 1권, 읽고 있는책3권)

2023. 5. 10. 21:56로리맘 챌린지/책읽기(원서, 국내도서)

반응형

역행자는 오디오북으로 운동하면서 거의 다 들었다. 그런데 너무 재미있어서 끝까지 보려고 그날 의자에 앉아서 다 읽었다.

은근 재미있다.

사장학개론도 역행자랑 거의 비슷한 부분이 있다. 역행자를 다 봤는데 다음날 운동할때 오디오북을 들었는데.. 알고보니 역행자가 아니라 사장학개론의 오디오북을 듣고 있었다. ㅋㅋ 어쩐지.. 사장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더니 말이다.. 역행자의 부록의 한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사장학개론이였던거다.. ㅋㅋ

난 사장이 될 생각이 없어서 우선 패스..

(근데 나름 재미있어서 나중에 다시 들어볼 생각이다)

 

그 다음으로 읽은 책.. 성취하는 뇌..

성취하는 뇌도 오디오북으로 들으면서 운동을 하였는데... 이 책은 운동하면서 오디오북으로 들을 책이 아니다.

강연장에 앉은 것 처럼 숙연한 분위기에서 열공모드와 메모모드로 읽어야 할 책이라서 지금 읽고 있는 불편한 편의점 읽고 나서 읽으려고 한다.

 

불편한 편의점은.. 오디오북으로 딱이다.. 그리고 정말 재미있다.

거기서 인생사도 배우고.. 자기개발서 같은 구절도 있어서 배움도 있다.

진짜.. 누가 나에게 이야기를 해주는 것 같다. ㅋㅋ 나혼자 운동하면서 막 킥킥거리고.. 할 정도이다. ㅋ

운동하면서 오디오북을 듣는다면 불편한 편의점 강추다.

 

읽은 책들에 대해 한권씩 포스팅 할 때가 있겠지만.. 지금은 우선 나만의 메모정도의 포스팅을 한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