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2023. 12. 18. 12:05로리맘 챌린지/책읽기(원서, 국내도서)

반응형

오늘 운동을 하면서 이 책을 들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운동을 싫어하기에 나에게 쓴소리를 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하지만 나의 부모님에게 나에게 잔소리를 해주시요.. 하면 정말 잔소리로 듣기 때문에 나는 부모님의 팩폭 잔소리 보다 우아하고 고상한 자기개발서를 대신 선택했다.

사실 블로그에 책의 내용을 포스팅 하고 싶지만 티스토리에는 책의 내용을 포스팅 하는 것을 네이버보다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어서 책의 내용에 대해서는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하려고 한다.

 

결국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오늘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밀리의서재 에서 #오디오북 을 들었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북 인데 읽어주...

blog.naver.com

내가 운동하면서 들었던 내용 부분에 대한 나의 책리뷰이다.

역시.. '역행자'에 이어 운동하면서 듣기 좋은 책을 또 발견하였다. ^^

 

앞으로 정말 싫어하는 운동을 하러 갈때 들으면 좋은 책~~~ 완전 강추이다. 

 

이 책 또한 내가 내돈으로 밀리의 서재를 구입하여 발견한 책이다. 

자기 반성과 함께 긍정적이고 발전하고 싶은 나를 만들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