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2023. 4. 5. 17:16로와 리의 챌린지/스마트한 공부법

반응형

작년부터 사실 로님은 엠베스트를 소장하고 있었어요.

사실 엠베스트를 활용한 것이 아니여서 소장의 느낌이 맞다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쿨한 엄마를 봤나...)

사실 초등 강남 엄마들은 엘리하이 중학엄마들은 엠베스트 가 진리라고 합니다.

(엠베스트에서 저에게 돈 주는건 1도 없습니다. 사실을 말하는 거예요)

작년에도 엠베스트 처음 받아서 로님 주기 전에 제가 슬쩍쿵 봤었더랬죠.. ㅎㅎ 

근데 정말 대박 아이템입니다. (로님 엠베스트만 하고 학원은 예체능만 다녀요)

근데 잘 활용을 해야 대박 아이템이죠.. ㅎㅎㅎ 
우리 로님은... 소장용이랍니다.. ㅋㅋㅋ (제가 웃는게 웃는게 아님)

그러다가 수행평가 시작한다고 해서.. 어제 로님 가르쳐주다 한계를 느껴서 로님 학교 가있는 동안 엠베스트 도움 받을까 하고 엠베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소장용에서 실제로 쓸 수 있네요 ㅎㅎㅎ

학교 수행평가도 엠베스트에서 준비 할 수 있긴 하네요.

그러나 수행평가는 학교재량이라 획일적이지 않아서 없는것도 많아요..

리코더 마스터도 있고 노래부르기 까지.. 정말 기막힌 수행평가 준비네요.. ㅎㅎ

과목별 강좌는 당연하게 있고 영어도 문법, 독해, 어휘, 고등영어 등 들을께 많이 있어요.

특목고 준비반도 있으니 거긴 더 어마어마하게 준비 되어 있겠지만 로님은 특목고 준비반은 아니니깐요.. ㅎ

담임 선생님이 일주일에 1번씩 전화 오시고 아이들에게 어떤걸 준비하라고 이야기 해주세요.. 예를 들면 이제 수행평가 시작이니깐 이런이런것들을 준비하고 탭에 들어가서 어디어디 가면 수행평가 준비 하는 곳이 나오니 보라, 과학 실험 영상도 있으니 보거라 등등 말이죠.

 

또 중간고사가 앞으로 다가오면 '중간고사 가이드북' 을 엠베스트 메일로 보내주니깐 아이들이 확인하고 잘 챙기고요

당연 로님은 소장용이라 ㅎㅎㅎ
그래도 선생님이 전화 오셔서 이렇게 이렇게 해라 등등 이야기를 해주시니깐 생각날때 뜨문뜨문 들어간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