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님의 지필고사챌린지

2023. 12. 11. 18:57로와 리의 챌린지/그 외

반응형

로님이 살짝 공부를 안하시는데 이번엔 아무소원 막 걸어놨더니 혼자서 공부를 한다고 (하루 전 벼락치기) 영어만 파더랍니다.

저번에 포스팅 한

2023.12.07 - [로와 리의 챌린지/스마트한 공부법] - 중학교 기말고사 기출문제 사이트 기말고사 문제지

 

중학교 기말고사 기출문제 사이트 기말고사 문제지

엠베스트가 가장 핫하고 좋은줄 알았다(사실 좋기도 하다) 하지만 울 로님처럼 벼락치기 아이들에게는 엠베스트 시험특강도 좋지만 학교 기출문제 사이트나 기말고사를 위한 전용 문제지도 좋

rolimom.tistory.com

100발100중 기말고사 문제지 하나 사주고 .. (원래의 계획은 엄마와 함께 였지만 사춘기인 관계로..) 에라 모르겠다. 라는 식이였다.

사실 공부를 하는지 놀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였고 엄마의 속은 새까맣게 타들어가서 애 먼 둘째 열심히 공부 시키고 빨리 잤다.

 

오늘 셤인데... 늦게 일어나고... 아침도 먹는둥 마는둥... 학교 조례까지 5분을 남겨두고 울 로님은 또 자전거 레이싱...

오늘도 까슬까슬하게 인~~~~

엄마는 살짝 걱정되기도 했지만 엄마의 소임은 다 했는지라 (컴퓨터용 수성싸인펜과 수정테입 , 문제지 사줌 ㅋㅋ)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드님이 전화 옴 "엄마 나 30점 올랐어~~~~ " 와~~~~~~~ 라면서..

사실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오늘 같은 날은 처음으로 로님이 성적 잘 받아온날 이라고 일기를 써야 할꺼 같아서 이렇게 쓴다.

 

울 로님... 느린 아이라고 엄청 엄청 걱정하고 불안하고... 친구들도 잘 못사겨서 중2 초반까지만 해도... 선생님께 친구들 신경써달라고 부탁부탁을 했던지라... 엄마가 성적에 대해서는 별 신경도 못쓰고 있다가 2학기 들어와서 성적을 올려야 하는데... 라는 생각만 하고 있던지라.. 

울 로님이 대견해 보였다. 진심으로 자기 스스로 이렇게 로님이 처음 받아본 성적을 받아오다니... 정말 대단 했다.

 

아들... 셤 3일 보는데 1일째부터 풀어지면 안되니깐... 우리 2일동안 열심히 하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