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심사 통과

2024. 1. 24. 14:59로리맘 챌린지/그 외(그리기 등 취미생활)

반응형

예전에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있었는데 계정이 갑자기 꼬이는 바람에 그 계정을 아예 닫아버리고 다시 만들었다.

그 과정에서 애드센스 심사에서 3번 낙방하여 거의 마지막에는 기대도 하지 않고 있었다. 심지어 내가 애드센스 광고 심사를 신청한 사실도 까먹고 있었다. 세월이 흐르고 흘러... 친정부모님 모시고 놀러갔었는데 그 때 우연치 않게 내 블로그에 애드센스 탭이 살아있는것도 그때 알았다. 계정 활성화가 1월 3일에 되었었는데... 저번주말에 알았으니 정말 늦게 알아차린것이다. ㅎㅎ

매번 애드센스 심사 신청하면서 애드센스를 신경도 쓰지 않고 승인되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꿈이 현실이 되어 버렸다. 

이번에는 계정 꼬이지 않게 아주 잘 써봐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