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심사 결과 및 국기원 단증조회

2024. 3. 6. 21:07로와 리의 챌린지/그 외

반응형

리님이 2월에 태권도 1품 심사결과가 나왔는데요 (심사결과는 밑에 링크 참조) 단증조회는 안되더라고요..

 

국기원 1품 심사 심사결과

국기원 태권도 1품 심사 리님의 태권도 1품 챌린지가 있는 날이였다. 국기원 심사를 처음 와서 어리둥절 했다.. ㅎㅎ 울 리님은.. 거의 한달간 태권도장에서 3-4시간을 연습하고 집에 와서 유튜브

rolimom.tistory.com

 

그런데 오늘 단증이 조회가 되었습니다. 거의 한달 걸린거 같아요.

단증조회는 티콘 싸이트

 

메인화면>Tcon

태권도로 하나되는 세상 Unifying the world with Taekwondo 태권도의 역사와 미래, 국기원 The history and future of Taekwondo, KUKKIWON 태권도 플랫폼 서비스, 티콘 Taekwondo Platform Service, Tcon

tkdcon.net

티콘 싸이트에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를 누르시면 바로 자격(회원)정보 페이지가 나옵니다. 스크롤 다운 다운다운 하시면

유.품단 현황 이 나옵니다.

여기에 품단번호와 최종 승단일자가 나옵니다.

여기에 나와있습니다. 나왔다고 문자 이런거 보내주지 않습니다. 품띠 따고 한 한달 있다가 티콘 홈피 가서 보시면 되요..

품증 나왔는데 가만히 있으면 좀 그렇잖아요.. 증명서가 필요 하죠 ㅎㅎㅎㅎ

우편으로 보내주는 것도 있고 실시간 발급 신청 하는 것도 있습니다.

저는 아이에게 보여줄 용도이기에 실시간 발급 신청 했어요. 결제하면 바로 뽑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밑에가 품 단 확인서입니다. ㅎㅎ 
아이에게 보여주니깐 너무 좋아라 하더라고요.. 


계속 기다려왔던 품증인데..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