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토 스트림덱 네오 내돈내산

2024. 5. 27. 14:43라이프스타일 트렌드/내돈내산 제품리뷰

반응형

네0버 스토어에서 약간 싼 가격에 팔기에 우선 겟겟을 했다.
(일단 저질르는 스탈 ㅠㅠ) 

그리고 나서 스트림덱을 받았는데... 

내 스스로 질문을 했다.
이게 꼭 필요해??? 너가 원하는 물건이 있는데 그거 사려면 딱 스트림덱 가격이 모자라.. 넌 환불할꺼야?? 

라면서 말이다.. 
그래서 마구마구 스트림덱의 단점을 찾아보았다.

우선 내가 산 엘가토 스트림덱 네오 는 페이지 수가 제한이 있다.
1. 10 페이지까지뿐이 늘리지 못하는 점이다. (그런데 10페이지 라고 하면 80개의 버튼을 만들수 있다. ㅎㅎ 어마어마 하죠)
나는 무제한으로 늘릴수 있는 줄 알았다. 
2. 나는 애플 농장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왠지 '단축어' 기능으로 이것들을 한방에 다 할 수 있을꺼란 생각이 들었다.(실제로 해보지 않았음)
3. 메타 그리드 프로 라는 앱도 다운 받아져 있다는 생각이 버뜩남( 유료 결제 안함. 유료 결제는 39.99불) 
4. 포트 타입은 일체형이고 C타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림덱을 반품하고 싶지 않았다. 왜냐.. 간지 나기때문에.. ㅋㅋ

하지만 반품할 생각이다. 
사실 신형 아이패드도 사고 싶고.. 사려면 돈을 아껴야 하고... 또한 생각해보니 이거 살 바엔 울 신랑, 아가들에게 뭐 하나라도 더 먹이자는 생각에서다. 사실.. 스트림덱의 장점은 편리성인데... 생각해보면 맥북이나 아이패드로 살짝 활용한다면 이 기능들은 다 쌉가능이기 때문이다. 

정말 정말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단품 예정이다. 또한 악세서리가 하나 늘면 그 또한 짐이기에... 과감히 반품 예정이다.

결국 택비 물고 깨달음을 얻었다.. 
생각을 먼저 하자!! ㅠ,.ㅠ

----

간지를 생각한다면 사는거 찬성합니다. 넘 이뻐용~~ ㅜ,ㅜ

반응형